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바나나 부작용

구름세상 2020. 5. 16. 16:00

바나나는 아직 초록색인 상태에서 나무에서 따오기 때문에 가게에서 이런 색깔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바나나를 언제 소비하고 싶은지에 따라 바나나를 선택하라. 녹색 색이 더 많은 바나나는 색이 더 노란색이거나 갈색 반점이 있는 바나나보다 익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이다.

바나나는 단단해야 하지만 너무 딱딱해서는 안 되고, 외모가 밝아야 하며, 멍이나 다른 부상이 없어야 한다. 그들의 줄기와 끝은 온전해야 한다. 바나나의 크기는 그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당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크기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WHFoots에서는 유기농으로 재배된 인증된 식품의 구매를 권장하며, 바나나도 예외는 아니다. 유기농 식품을 집단으로 연구한 결과, 바나나를 포함한 인증 유기농 식품을 구매함으로써 살충제, 중금속 등 오염물질에 노출될 가능성이 크게 감소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대형 슈퍼마켓에서 쇼핑을 한다면, 유기농으로 재배된 바나나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원천은 USDA 유기농 로고를 표시하는 바나나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바나나는 탄력이 있어 보이지만 사실 매우 연약하고 보관 시 주의해야 한다. 상온에서 익도록 놔두어야 하며 지나치게 덥거나 추운 온도에 노출되어서는 안 된다. 익지 않은 바나나는 상온으로 되돌아가도 재개될 수 없을 정도로 숙성 과정을 방해하기 때문에 냉장고에 넣어서는 안 된다.

숙성 과정을 서둘러야 할 경우 바나나를 종이봉투에 넣거나 신문지에 싸서 사과를 넣어 속도를 높일 수 있다. 며칠 동안 먹지 않을 익은 바나나는 냉장고에 넣어둘 수 있다. 그들의 껍질이 어두워질지라도, 살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냉장 바나나를 소비할 때 최대한의 맛을 내기 위해, 그것들을 냉장고에서 꺼내어 실온으로 돌아오게 하라. 대부분의 항산화제를 위해서는 완전히 익은 과일을 먹어라.

바나나는 또한 얼릴 수 있고 약 2개월 동안 보관될 것이다. 얼기 전에 그것들을 순화시키거나 껍질을 제거하고 바나나를 랩으로 싸라. 변색을 방지하기 위해 얼기 전에 레몬즙을 넣으세요.

즐기는 법
바나나는 날것으로 먹는 것 외에도 샐러드부터 구운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리법에 훌륭한 첨가물이 된다.

몇 가지 빠른 서비스 아이디어:
꿀을 듬뿍 뿌린 땅콩버터와 바나나 샌드위치는 어린이와 어른 모두 언제나 가장 좋아하는 편안한 음식이다.
오트밀이나 죽에 잘게 썬 바나나, 호두, 메이플 시럽을 넣으세요.
Recipe 파일에서 열대 아침식사 리조또를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바나나를 영양소가 풍부한 길을 준비하는 더 많은 요리법과 방법을 원한다면, 여러분은 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음식 책을 탐구하고 싶을 것이다.

개별 관심사
바나나와 라텍스-과일 증후군
라텍스-과일 신드롬은 천연 고무(헤베아 브라실리엔시스 나무에서)에서 발견되는 특정 단백질과 바나나와 같은 특정 식품에서 발견되는 매우 유사한 단백질에 대한 우리의 면역체계의 가능한 반응과 관련된 건강문제다. 이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는 "식품 부작용 개요"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영양 프로파일
바나나는 비타민 B6의 매우 좋은 공급원이며 망간, 비타민C, 칼륨, 식이섬유, 칼륨, 비오틴, 구리의 좋은 공급원이다.

식품 등급 체계도 소개
영양소가 함유된 칼로리에 대해 고농도의 영양소가 함유된 식품을 더 잘 식별하도록 돕기 위해, 우리는 식품 등급제를 만들었다. 이 시스템은 우리가 특별히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강조할 수 있게 해준다. 다음 차트는 이 식품이 우수하거나, 매우 우수하거나, 또는 좋은 소스인 영양소를 보여준다(차트 아래에는 이러한 자격을 설명하는 표를 찾을 수 있다). 영양소가 차트에 나열되어 있지 않다면, 반드시 식품이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단순히 영양소가 우리의 등급 기준을 충족하기에 충분한 양이나 농도로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음식의 심층 영양소 프로필을 보려면 - 우수, 매우 우수 또는 우수하다고 평가된 것뿐만 아니라 - 수십 가지 영양소에 대한 값도 포함) 차트 아래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이 차트를 정확하게 읽으려면 왼쪽 상단 모서리를 훑어볼 필요가 있을 것이며, 그곳에서 당신은 음식의 영양 성분을 계산할 때 사용한 음식의 이름과 서빙 크기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서빙 크기는 차트에서 발견되는 영양소의 양을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를 말해 줄 것이다. 이제 차트 자체로 돌아가면 영양소 이름 옆에 있는 영양소 이름, 이 양이 나타내는 일일 값(DV%), 이 식품과 영양소에 대해 계산한 영양소 밀도, 그리고 등급 체계에서 확립한 등급을 찾을 수 있다. 우리의 영양소 등급의 대부분에 대해, 우리는 미국에서 발견되는 식품 표시에 대한 정부 기준을 채택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